금융경영브리프

Lloyds Bank, 비디오 자문서비스 출시

2016-04-18이경진

목차
요약

Lloyds Bank가 모기지 상품 전용 비디오 자문서비스를 출시하였다. 이는 동 은행이 비용절감 차원에서 지점수를 축소하기로 결정한 이후 채널 보완의 필요성이 커졌고, 모바일을 중심으로 고객들이 채널을 빠르게 전환하는 추세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 국내에서도 모바일 채널의 중요성이 커지는 가운데, 금융회사들이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는 것은 불가피한 선택이다. 또한 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디지털 기기를 활용하여 지점의 효율성을 제고할 필요성도 있다.